< id="tt-body-page"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인물탐구/드라마,영화,방송

미스터트롯 준결승 일대일대결 '이찬원VS나태주’

by Korean boy 2020. 3. 15.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미스터트롯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는 너무 재미있게 보면서도 탈락자가 7명이나 발생해서 이번주는 조금 안타까웠어요.

오늘은 미스터트롯의 준결승전 일대일 한곡 대결에서 이찬원과 나태주의 무대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찬원은 선택권에 당첨이 되어서 이번 대결 상대로 나태주를 지목합니다.

나태주가 쎈캐릭터 하나씩 잡자고 하자마자 소원대로 찬또배기와 붙게 되었네요.

방송에서 경연을 준비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이찬원과 나태주의 PPL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둘이 자연스러운 척 연기하는 모습이 얼마나 귀엽고 웃기던지ㅎㅎ PPL대성공이네요!!

잘 챙겨 먹고 잘부르기 약속을 했는데~~ 그 약속이 잘 지켜진 것 같습니다.ㅎㅎ

이번에 둘이 같이 부를 노래는 남진의 '남자다잉'이라는 노랜데요. 박자감이 있는 신나는 노래입니다. 이런 노래에 춤이 빠질 수가 없죠~

그래서 이찬원과 나태주는 경연에 앞서 춤을 연습하는데....

나태주야 뭐.. 다들 아시죠?? 춤을 너무 잘추고 몸도 너무 잘쓰는 캐릭터~ 그런데.. 이찬원이.. 춤을 못 춰요..ㅎㅎ 뭔가 어색하고 삐그덕??ㅎㅎ 그런 뭔가 하나가 빠진 듯한 모습이 찬또베기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하는 것 같더라구요.

이번 무대 둘이 의상도 멋지게 맞춰입고 훌륭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둘이 이렇게 조화로운 무대를 보여줄지 누가 알았겠습니까. 뭔가 진중한 느낌의 이찬원과 활발한 나태주가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줬어요. 둘 다 너무 잘했어요.

심사위원과 레전드들 모두 칭찬을 했던 눈과 귀가 모두 즐거웠던 경연이었습니다.

그런데.. 결과가 너무 놀라웠습니다.. 이번에 나태주는 노래도 안정적이고 잘 불렀는데... 3000이라니요... 제 생각에는 아마도 춤을 못추는 이찬원이 이번 무대에서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며 심사위원들이 새롭게 느껴졌던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나태주는 저변 경연에서 11위를 차지해서.. 사실상.. 마스터점수만 보고도.. 탈락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나태주를 못 본다는 생각에 뭔가 실감이 안났지만.. 결승전 방송때 실감이 나겠네요..ㅠㅠ

노래 처음에 이찬원이 나태주에게 자신이 이기면 결승전때 퍼포먼스를 부탁했는데.. 그때 볼 수 있으려나요??

진짜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ㅠ

나태주는 미스터트롯을 보는 남들을 배려하는 행동을 많이 한다고 생각해서 정말 호감이었어요. 이번 경연에서도 마스터들의 몰표로 졌는데도 이찬원을 위로하는 모습이 마지막까지 호감이네요.. 호감이라 더욱 아쉽습니다ㅜㅜ

나태주는 관객점수까지 포함한 최종결과에서 14위로 결국 탈락을 하고맙니다ㅜㅜ

방송에서 많이봐요ㅜ

빠밤!!

이찬원 마스터 점수 300점을 받아 2위를 했고 관객점수 171점을 받아 최종점수 2105점으로 2위로 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역시 묵직한 목소리와 구수함으로 결승에 진출했네요. 축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