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d="tt-body-page" 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인물탐구/드라마,영화,방송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의 모든 것

by Korean boy 2020. 3. 15.


영웅... 미스터트롯은 임영웅이 영웅했죠. 1991616일 생으로 경기도 포천 출신이예요. 소속사는 물고기 컴퍼니네요. 소속사 이름 귀엽네요. 임영웅은 이미 가수로 앨범 '뭣이 중헌디', '엘리베이터',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를 냈어요. 엘리베이터 좋아하나보네요.ㅎㅎ

키는 182cm이고 몸무게는 67kg 이예요. 화면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머리도 작고 다리도 길고 키도 커서 비율이 정말 좋아요.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있으면 확실히 비율이 좋은게 딱 보이더라구요.


임영웅의 얼굴에는 반달모양의 흉터가 하나있는데요. 가끔 나이키 모양으로 보인다고도 합니다.

흉터가 생긴이유는 초등학교 4학년때 넘어져서 녹슨 쇠 양동이에 얼굴을 부딪혔다고 하네요. 양동이 끝은 날카로웠고 부식이 되어있었다고 합니다. 

결국... 30바늘 정도 꿰맬 정도의 수술을 해서 생긴거라고 하네요.


임영웅은 인스타그램에서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하면서 상처에 대해서 이야기했는데요.

원래 콤플렉스였는데 많은 분들이 감싸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어요.


임영웅은 웃을때 흉터있는 쪽에 힘을 더 주어야 양쪽이 똑같아 보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표정짓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사진의 우측 볼에 흉터 보이시나요??

임영웅은 경북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는데요. 학교 졸업을 하고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처음엔 발라드 가수로 활동을 했는데.... 생각처럼 성공하지 못했죠.. 그러다가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게됩니다.

이후로 트로트에 관심을 가지고 장르를 바꿔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합니다. 



임영웅은 아픈 가족사가 있는데요. 임영웅이 5살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결승전이 아버지 기일이었다고 하네요.. 어머님께서 미용실을 하시며 아들을 이렇게 훌륭하게 키워내셨는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의 마지막 곡으로 돌아가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인생곡 미션에서 도성의 '배신자'를 불렀습니다.

이 노래는 아버지가 어머니에게 자주 불러주시던 노래라고 하네요.

노래를 시작할때 아버지 생각에 울컥했는지 임영웅은 울음을 참는 듯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하늘에 계신 아버지가 미스터트롯 진 이라는 큰 선물을 주신 것 같아 더욱 뜻깊네요.


마지막으로 임영웅의 인스타그램을 소개하며 마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im_hero____/



댓글